모두 1인 인하우스 경력으로 모든 프로젝트는 디자인 기여도100%이며 사진같은 예외사항은 따로 기입되었습니다.
projects

NEEDSview 2021

 

 

web Design,promotion graphic design,project planning

프로젝트명

NEEDSview

작업기간

약 3개월 2021

소속

viewmotion 

 

-needsview.kr/

 

니즈뷰

1:1문의 고객님의 맞춤형 플랜 타겟사용자만의 맞춤광고 니즈뷰만의 타겟 검색 시스템 다양한 통합 SNS 채널 상품 이벤트 도우미

needsview.kr

 

전반 작업을 전담하여 제작한 서비스 광고마케팅 사업을 새로 하고싶다고 하셔서 기존의 마케팅 자동화 프로그램을 구매하신 뒤에 이를 활용한 서비스 제작을 요청하셨습니다. 이에 따라 웹 바이럴마케팅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바이럴 링크를 제작하는 컨텐츠 사이트 니즈뷰를 제작하였으며 이사이트를 사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고 본 서비스를 신청 및 관리하는 메인 서비스 페이지 옴니라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서비스 명은 대표님의 요청으로 옴니라이트로 명칭되었으며, 니즈뷰는 이를 활용한 사이트로 제가 임의로 제작하였다가 네이밍이 맘에든다고 하셔서 그대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시스템 자체가 내부적으로 매우복잡하였는데 이를 서비스 고객에게 전부다 설명하면 너무 많이 복잡해짐으로 가능한 쉽고 심플하게 정리하여 최소한의 동작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하게 만드는것이 가장 큰 주요 포인트 였습니다.

 

 

 

 

 

제안서

아래 이미지는 영업 및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PPT 작업물인데 서비스 진행중 서비스명이 번복되면서 니즈뷰로 되어있습니다. 

1차 시안 결과물 입니다.

 

영업용 PPT 1
영업용 PPT 2

 

영업용 PPT3
영업용 PPT4
영업용 PPT5

 

실제 구축

아래 이미지는 실제 구축된 고객 페이지 및 서비스 페이지 입니다.

 

본 서비스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코딩형 svg animation 작업을 추가로 진행하여 메인 페이지에 삽입하였습니다. 

 

 

 

기획

바이럴로 사용될 페이지는 좀더 친숙하고 프렌들리하게 Z세대 심리테스트 페이지들을 참고하였으며 자체 작업 진행 및 기간으로 인해 저는 작업을 워드프레스로 작업하였으며 심리테스트 제공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이를 토대로 공유하게끔 유도하는 서비스 형태로 제작하였습니다. 향후에는 이전 구매한 바이럴 프로그램들을 사용한 현재 가장 많이 검색되어지는 키워들을 자동으로 수집하여 이를 자동 컨텐츠 생성하도록 만들었으며 이를 제가 디자인 리터치 등 컨텐츠를 추가하여 전파하는 구조로 진행했습니다.

 

 

'projec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ANING MATE 2021  (0) 2022.01.20
HMD Korea 2021  (0) 2022.01.20
EBS 영어마을 2020  (0) 2022.01.18
MindMap ENGLISH 2020  (0) 2021.10.24
띵띵영어 2020  (0) 2021.10.24